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미니필름 최대 40% 할인 판매 행사 진행

한국후지필름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즉석카메라 인스탁스와 미니필름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헬로그래피 패밀리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헬로그래피 패밀리세일 행사는 여름휴가를 떠나기에 앞서 테마있는 바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 한국후지필름이 즉석카메라 인스탁스와 미니필름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헬로그래피 패밀리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인스탁스 카메라 3종과 캐릭터 미니필름 1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판매처는 공식 오프라인 직영 매장인 신촌 헬로그래피와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포토이즈, 잠실 롯데월드몰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다.

할인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헬로키티 탄생 41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와 인스탁스 대표 제품인 미니25 블랙, 미니25 헬로키티, 헬로키티 캐릭터 미니필름 등 총 4종이다.

한국후지필름은 같은 기간 인스탁스 정품 등록 이벤트와 사용하지 않는 카메라와 포토프린터 반납 시 인스탁스 전 제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홍보 담당자는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등 디지털기기에 익숙해진 고객들에게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대대적인 인스탁스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여름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바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이번 패밀리세일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