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T로밍, 교보문고 비콘, T프리미엄 플러스 등 다양한 여가 서비스

SK텔레콤은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고객을 위해 테마파크, 숙박시설, 렌터카, 야구장, 로밍서비스, 해외 호텔과 식당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보낸다면 꼼꼼히 챙겨보자- T멤버십
SK텔레콤은 롯데월드, 서울랜드, 아쿠아플라넷, 키자니아, 테디베어뮤지엄 등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 좋은 테마파크에서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은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보광 블루캐니언 등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전국 콘도/호텔/펜션/카라반 등 국내 숙박 시설을 최대 85% 할인하는 등 매월 특가 이벤트 진행한다. T Car Life(주유 20원/L 추가 할인, 무료세차, 엔진오일 무료 교체 등), T Promy(동부화재 자동차 보험 가입시 음성120분 제공, 주유할인, 무료세차 등), 스피드메이트렌트카(50%) 등 차량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특별히 ‘VIP’ 등급 고객과 가족결합 고객 대상 할인한도 제한 없이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무한멤버십’과 ‘VIP’ · ’GOLD’ 등급 고객 대상 멤버십 제휴처의 할인율을 최대 30%까지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는 ‘내 맘대로 T멤버십’을 제공해 고객의 부담은 낮추고 혜택은 더욱 높였다.

▲ SK텔레콤 인천공항 로밍센터.

해외 여행 필수품- T로밍, T멤버십 글로벌
해외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이라면 로밍서비스와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에 주목해보자.

SK텔레콤의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는 이동통신 3사 중 가장 저렴한 일 9천원(부가세 포함 9,900원)의 요금으로 전세계 144개 국가에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만24세이하 고객과 만65세 이상 고객이라면 하루 5천원(부가세 포함 5,500원)에 전세계 144개국에서 모바일 메신저와 SNS 등의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팅 플러스/실버 무한톡' 요금제가 유용하다.(200kbps 이하 속도로 제공됨)

SK텔레콤은 고객이 해외에서 휴대전화, 유심(USIM)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분실신고만으로도 요금 감면을 받을 수 있는 ‘T안심로밍’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은 T안심로밍 서비스를 통해 분실 24시간 이내 발생한 비정상 사용 요금에 대해 전액 면제받을 수 있으며 24시간 경과 후 발생한 비정상 사용 요금은 3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 감면받을 수 있다. T안심로밍 서비스는 제 3국 음성 발신 및 현지 음성 발신 비정상 사용 건에 적용되며, SK텔레콤이 로밍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국가에서 이용 가능하다.

‘T멤버십 글로벌’은 호텔 예약,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 할인, 쇼핑 지원 등 해외 여행 과정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고객은 T멤버십 글로벌에서 하나프리 온라인 항공권을 예매 시 3%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시 7% 할인과 T로밍원패스 데이터쿠폰을 받을 수 있어 해외 여행의 가장 기본인 항공권, 호텔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일본 큐슈 대표 관광지 ‘유후인’에 ‘T멤버십 글로벌 특화거리’를 조성하고 48개의 가맹점에서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유후인 지역 료칸 5% 할인, 스테인드 글라스 박물관 등 유명 미술관/박물관 입장권 최대 반값 할인, 음식점/기념품 숍에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리의 바토무슈 유람선, 뮤지엄 패스와 홍콩의 옹핑360, 피크트램, 공항철도, 빅버스 등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과 교통패스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최고의 피서는 독서 - 교보문고 비콘 활용 서비스
야외활동이 부담스럽다면 시원한 서점에서 독서삼매경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SK텔레콤은 비콘을 활용해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교보문고의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인 윙크(WingK)와 모바일 앱을 설치한 고객은 각종 이벤트 공지, eBook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SK텔레콤 문학구장 비콘 서비스.

함성소리로 더위를 날린다! - SK와이번스 문학구장
야구장의 열기로 더위를 이겨보는 건 어떨까. SK텔레콤은 세계최초로 개발한 ‘지향성 비콘’과 위치기반 플랫폼 ‘위즈턴’을 활용해 문학야구장에서 ‘플레이위드(PLAY With)’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람객들은 플레이위드를 통해 자동 체크인, 3D 디지털 지도를 통한 좌석 및 편의시설 안내, 음식 배달 서비스 등 위치기반 편의 서비스를 정확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으며, ▲티켓예매 ▲경기정보 분석 ▲동영상 경기 중계 ▲전용 멤버십 등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귀차니즘 방콕족이라면! - 'T프리미엄 플러스'
야외 활동이 귀찮은 방콕족이라면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각종 LTE 특화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T프리미엄 플러스’는 SK텔레콤 Band 데이터 요금제 가입고객에게 매월 영화, 음악, 게임, 만화, e북, 쇼핑, 실시간TV, 스포츠 등 총 8종의 카테고리 내 콘텐츠를 요금제에 따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Band 데이터 51 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의 경우, 음악, 게임, 만화, e북, 영화, 실시간TV, 쇼핑, 스포츠 모든 카테고리 혜택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