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이하 OT)가 제공하는 첨단 NFC 임베디드 보안요소(eSE) ‘펄 바이 OT’(PEARL by OT)가 최신 누비아 Z9(nubia Z9)와 Z9맥스(Z9 Max)의 NFC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탑재됐다고 밝혔다.

OT의 첨단 eSE는 누비아의 최신 주력 스마트폰에 편리한 지불결제 및 교통 서비스를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누비아Z9 제품군은 다양한 용도에서 ‘펄 바이 OT’ eSE의 혜택을 입게 된다. 이는 중국의 보안 모바일 결제와 NFC 애플리케이션에 새로운 전기이자 누비아 최신 스마트폰 시리즈 소유자를 위한 획기적인 진전이다.

펄 바이 OT는 가장 발전된 형태의 다목적 eSE다. 동종 솔루션 중 처음으로 차이나 유니온페이(China UnionPay), 비자(Visa), 마스터카드(MasterCard),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의 인가를 받기도 했다.

펄 바이 OT는 안전한 비접촉식 결제와 강력한 인증, 교통, 액세스, 로열티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펄 eSE는 NFC 교통 및 지불결제 서비스와 함께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중국과 전 세계 주요 지불결제 및 교통 서비스 사업자와 연결된 OT의 중국 보안 허브에서 지원된다.

현재 OT의 다목적 eSE 1억6000만여개가 구축돼 사용되고 있는 가운데 OT는 주문자상표부착제조(OEM) 업체가 제안하는 믿을 수 있는 지불결제 분야의 리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세드릭 콜롱 OT 통신사업부 총괄은 “누비아Z7에 OT 솔루션이 탑재된 데 이어 누비아Z9와 Z9맥스에 편리한 지불결제 및 교통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누비아가 다시 OT를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OT는 중국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OEM 고객사와 공동으로 중국에서 서비스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며 “지불결제 및 운송 생태계에 대한 탁월한 심층 지식, 현지 서비스 사업자와 유지해온 오랜 관계와 더불어 독창적 사업 모델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그 동력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니 페이 누비아 브랜드 CEO는 “누비아 제품군은 펄 바이 오티에 힘입어 손쉽게 대량 배포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로 한층 높은 가치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