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저스코리아가 한국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eguskorea1)을 오픈하고 첫 프로모션으로 ‘페이스북 오픈 커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저스코리아는 기존 고객, 신규 고객, 예비 고객 등을 위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국내에 보유한 13군데의 비즈니스센터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비롯해 입주 고객들에 대한 소식 및 이벤트 등 공지사항 전달, 직장인 건강관리와 비즈니스 팁 등의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리저스코리아가 한국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첫 프로모션으로 ‘페이스북 오픈 커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리저스코리아는 입주사들과의 원활한 소통 및 신규고객에 대한 신뢰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에게 리저스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 및 잠재 고객들(비즈니스 오너, 벤처창업가 등)에게 리저스의 정보전달도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리저스코리아는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한 뒤 고객들이 원하는 지점을 방문할 경우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080 대표번호로 전화를 해 리저스의 비즈니스센터를 내방할 경우에도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시적으로 여름에만 시행할 예정이며 더운 여름날 리저스의 비즈니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이스커피를 제공한다.

리저스는 전세계 주요 국가들에서 사무실 임대를 비롯한 업무 인프라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는 사무공간 컨설팅 전문업체다. 리저스는 자사 비즈니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사무실 공간은 물론 업무에 필요한 전화, 유무선 인터넷, 프린터, 스캐너, 화상회의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창업에 필요한 제반 사무시설과 공간이 제공되기 때문에 사무실 확보가 어려운 초기 벤처기업(스타트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특히 리저스의 비즈니스센터는 영업형 사업자, 재택형 사업자, 컨설팅형 사업자 등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맨들에게 업무 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또한 비즈니스 라운지, 비즈니스월드 멤버십 등의 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무실 임대는 연간 및 월간 계약에서부터 하루 단위 계약도 가능하다.

아울러 리저스코리아가 제공하는 ‘비즈니스월드 멤버십’은 전세계 리저스 오피스 및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리저스 회원만의 혜택으로 블루, 골드, 플래티넘, 플래티넘 플러스 등의 등급에 따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리저스코리아는 서울 을지로, 종로, 공덕, 여의도, 강남 등 비즈니스 중심가 12군데에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7월 1일 대구무역회관 8층에 46개 오피스, 총 143석 규모의 대구지역 비즈니스센터를 오픈했다. 해외에서는 전세계 120개국 900여개 도시에서 약 3000개의 비즈니스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