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가 200mm급 신규섀시를 적용한 첫 PC케이스 '타노스(THANOS)'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 높이 162mm의 타워형 쿨러가 장착가능하다.

타노스는 폭 200mm의 준 고급 사양의 섀시가 채용돼 높이 162mm의 타워형 쿨러가 장착가능하고 파워장착부와 하드베이부를 기존 케이스들과 다르게 배치해 다중 그래픽 카드(SLI나 Crossfire) 적용 시 하드베이부와 간섭이 없는 공간을 확보했다.

그물망 디자인을 기본으로 전면에는 140mm 듀얼 LED쿨링팬 있고 상단에는 2개의 120mm 쿨러 그리고 후면에는 120mm 쿨러가 배기를 위해 장착돼 있다.

상단에 위치한 멀티포트부에는 2채널 팬컨트롤러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USB 3.0 포트 2개와 2.0포트 2개가 오디오 포트와 함께 있다.

타노스는 하드베이 형식의 구조로 넉넉한 내부 공간 확보와 내부 통기 기능을 가능케 하고 섀시파트 2중 결합 방식으로 섀시의 비틀림 방지와 제품의 내구성을 높였다.

또 HDD 3개, SSD 2개까지 총 5개의 저장장치를 장착할 수 있게 했으며 하드디스크의 원활한 방열을 위해 120mm 쿨러가 장착 가능한 에어홀을 구비해 놓았다.

▲ 타노스는 2중 결합 방식으로 제품의 내구성을 높였다.

하드 가이드에는 하드 진동을 방지하는 고무재질의 충격완화 쿠션이 장착됐고 상단부에 120mm 2열 라디형 수랭이 장착 가능하며 전면에 120mm 혹은 140mm 2열 라디형 수랭이 설치 가능하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원터치 탈착형 먼지필터가 상단과 전면에 구비돼 있으며 파워 장착부 에어홀 먼지필터는 시스템을 움직이지 않고 탈착이 가능하도록 슬라이딩 형식으로 설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