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가 공식 홈페이지 내 ‘금주의 로열티 프리 이미지’ 코너를 소개하며 사용자들에게 매주 새롭고 다양한 고해상도 사진 및 일러스트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금주의 로열티 프리 이미지 코너에서 제공되는 이미지는 시즌 및 테마에 맞춰 전문가들에 의해 엄선된 작품이다. 해당 이미지는 로열티프리 라이선스로 제공되며 포토리아의 기본 라이선스 이용 범위 내에서 기간 및 국가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포토리아는 매주 월요일 뉴스레터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사진 및 영상 그리고 관련 트렌드 정보를 제공한다. 포토리아 뉴스레터 서비스는 홈페이지 가입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사용자들은 등록한 이메일로 뉴스레터를 받아 볼 수 있다.

임혜진 포토리아 총괄 매니저는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고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하고자 회원 서비스의 하나로 금주의 로열티 프리 이미지 코너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 서비스는 평소 업무 용도로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하는 디자이너 및 마케터는 물론 SNS사용자 등에게도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포토리아는 사진, 일러스트를 비롯하여 약 4,000만건의 디지털콘텐츠(벡터, 비디오)를 보유한 스톡이미지라이브러리이다. 크라우드소싱 방식으로 운영되어 작가들은 자신의 작품을 판매하고 수요자는 고품질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상의 이미지 및 비디오 장터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