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츄인, IOS 버전 출시 글로벌 시장석권 가속화

이제 아이폰에서도 패션 센스를 업 시킬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인터파크의 모바일 패션 스타일링 어플인 피츄인이 IOS 버전을 출시한 것. 특히 IOS 버전같은 경우 안드로이드의 기본 기능외에 많은 상품을 빠르게 스타일링 해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로 탑재하고 사용자가 입어본 상품의 경우 브랜드명과 가격을 제공하고 판매 중인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편의성도 갖춰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피츄인은 원하는 사진이나 옷을 마음대로 오리고 실제 상품을 입어볼 수 있는 어플로 지난 3월 말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용자 평점 4.6점, 중국의 5대 주요 마켓들에서 추천앱 선정, 누적 다운로드 30만 건을 돌파 등 화제가 됐었다. 또한 SNS를 통해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키, 티아라 효민, 방송인 변정수, 패션모델 송해나 등의 셀럽들이 사용하는 어플로 소개되기도 했다.

이번 IOS 버전 출시는 IOS 사용자들의 출시요구와 함께 중국 등 해외 시장의 빠른 석권을 위해 이뤄졌다.

인터파크 쇼핑 피츄인팀 박소연 팀장은 "피츄인 주요 타겟 국가인 중국 등에서 아이폰 판매가 급증해 이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다른 과제보다 우선순위로 IOS 출시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 팀장은 또, 피츄인이 쇼핑몰 사업자들의 대안 플랫폼으로 제시될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박 팀장은 "쇼핑몰 경쟁이 심화돼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비용이 증가했지만 피츄인의 경우 양질의 패션상품을 무료로 입점시켜 홍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피츄인의 강점을 피력했다.

한편, 피츄인 3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피츄인 패왕대전’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패왕대전 이벤트는 피츄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스타일링한 이미지에 해시태그 #fituin과 #패왕대전을 달고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하면 자동응모 된다. 참여 고객 중 6천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이 제공되고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참여자에게는 100만원의 쇼핑지원금이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