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R 레퍼런스 디자인에 첨단 전력관리, 펌웨어, 안드로이드 앱 통합

맥심 인터그레이티드(www.maximintegrated.com)가 전기피부반응(GSR, Galvanic Skin Response) 감지를 즉시 평가할 수 있게 하는 MAXREFDES73# 레퍼런스 디자인을 출시했다.

이제 웨어러블 설계자는 개발과 테스트 시간을 절감하고, 모바일 의료 및 피트니스 제품을 신속하게 출시할 수 있게 됐다. 

손목밴드 형태로 제공되는 MAXREFDES73#은 체온 측정, 블루투스 통신, 그리고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주일 간 지속되는 충전식 배터리를 포함하고 있다.

전기피부반응(GSR) 적용은 설계자가 센서 설계를 완성하기 전에 여러 개의 개별 칩과 보정 소프트웨어를 조정해야 하는 까다로운 작업이다.

MAXREFDES73#는 디지털-아날로그(DAC) 및 아날로그-디지털(ADC) 컨버터, 마이크로컨트롤러를 비롯해 첨단 전력관리, 펌웨어, 그리고 사용이 간편한 안드로이드 앱을 업계 최초 GSR 레퍼런스 디자인에 통합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의 김현식 사장은 "MAXREFDES73#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MAX32600 웰니스 마이크로컨트롤러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웨어러블 개발자에게 고집적 레퍼런스 디자인을 제공한다"고 말하고, "고도의 부품 통합으로 고객은 이미 80% 완성된 상태로 시작할 수 있어 설계와 평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