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평창올림픽 상품-기술세미나 개최

파나소닉코리아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POCOG)와 강원도청의 지원 아래 후원 상품 전시 및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준비하고, 올림픽 관계자와 원활한 업무 진행을 통해 긍정적인 협의안을 마련하기 위한 기회로 삼을 생각이다.

이번 2018년 평창 올림픽 기술 세미나는 25일 오후 2시 35분부터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한다.

이 자리에는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의 곽영진 부위원장을 비롯해, 강원도청 김지영 동계올림픽본부장 및 파나소닉 각 사업부의 담당자, SI/딜러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파나소닉코리아가 평창올림픽에 후원하는 제품군은 LED 스크린과 디지털 카메라, CCTV, 방송기기, 프로젝터 등의 시스템 상품과 백색 가전 제품들이다. 세미나는 먼저 각 제품군의 파나소닉 관계자가 관련 상품을 상세히 소개하고, 참석자들이 세미나장에 전시된 각각의 상품과 제품 운영 노하우를 직접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파나소닉코리아의 노운하 대표는 “이번 올림픽 기술세미나는 1988년부터 올림픽을 후원해온 파나소닉만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준비와 운영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이번 세미나가 대한민국 전 국민이 기대하는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