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유연성, 제어 및 SAP 환경 경제성 향상 가능



통합 ICT 인프라 솔루션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전홍균)은 합작사인 HDS(Hitachi Data Systems)가 클라우드 및 SAP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옥시야(oXya)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인수는 올해 3월 말까지 완료할 계획이며 옥시야는 이번 인수가 완료되면 HDS의 자회사로서 비즈니스를 수행하게 된다. 

옥시야는 IT 조직이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보다 쉽게 관리하도록 지원하는 기업으로, HANA 플랫폼 등 SAP 솔루션을 더욱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인프라를 설계 및 제공하고 있다. SAP의 파트너이기도 한 옥시야는 관리 및 클라우드 제공 분야의 선두 업체로서 입지를 공고히 해오고 있다.

HDS는 이번 인수를 통해 확장 중인 자사의 클라우드 및 매니지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더욱 향상시킬 예정이며 파트너 및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히샴 압데사마드 HDS 글로벌 서비스 총괄 부사장은 “오늘날 파트너와 고객들은 서비스형(as-a-service) 옵션을 채택해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시키면서도 클라우드 등 수시로 변화하는 최신 시장 트렌드를 놓치지 않으려 한다”며 “옥시야는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모두에 확장된 AaaS(Application-as-a-service) 세트를 제공한다. SAP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는 대규모 환경을 여러 차례 관리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았으며, 고객 만족 평가도 매우 높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