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떠나는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아트뮤(www.artmu.co.kr)에서 트래블 라운징(Travel Lounging)족을 스마트한 잇(IT) 아이템이 어떤 것이 있는지 조언한다.

■ 충격방지 '노트북슬림가방'형 파우치

손잡이 슬라이딩(handle sliding)구조로 의상과 장소에 따라 노트북파우치, 서류가방(도큐먼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는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어깨끈이 탈부착 가능해 크로스백과 숄더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내부 안감은 쿠션력과 탄성복원력이 우수한 고탄성폼을 이중 처리한 '벨보아폼(Velvoa Foam)'을 사용해 외부충격과 스크래치(흠집)로 부터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탑 로딩(top-loading) 방식으로 노트북을 위에서 집어넣는 수납방식이며, 자주 사용하는 스마트폰, 이어폰, OTG USB메모리등 등 개인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두 개의 보조 수납 포켓이 전 후면에 있어 편리하다.

또한, 매거진 포켓(magazine pocket)은 노트북 어댑터, 마우스, 케이블, 충전기, 블루스키보드, 스탠드 dock, 보조배터리등 액세서리 등을 충분이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 노트북거치대 휴대용 받침대

이 제품은 얇고 가벼우면서도 접이식 조립이 가능해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이 강조되었으며 노트북 인치에 관계없이 거치할 수 있다.


특별한 장치 없이 노트북PC가 약 12~15도 경사를 이루어 열을 빠르게 분산해 노트북의 과열과 소음을 사전에 방지해 준다.

특히, 평상시에는 노트북 액세서리(마이크로HDMI-DVI 케이블, USB OTG메모리, 어답터, USB허브, 이어폰, 블루투스 동글등)를 수납할 수 있는 멀티파우치로도 활용 가능하다.

■ 카드형 보조배터리

작고 슬림한 크기에 2500mAh 용량을 갖춘 제품으로 신용카드와 비슷한 포켓사이즈에 얇고 가벼워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본체에 케이블이 내장된 케이블 일체형 디자인으로 휴대 시 케이블을 챙겨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고, 마찰로 인한 케이블 마모와 분실 위험성을 최소화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튬 폴리머 셀을 사용해 안정성과 배터리 효율성이 높고, 배터리 충전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 스마트폰 OTG USB메모리

가로31mm, 세로48mm, 높이10mm의 귀엽고 깜찍한 서클 열쇠고리 디자인으로 360도 스윙캡 방식의 구조로 제작되었다.


특히 데이터 저장 부분이 방수, 방진 처리되어 습기와 먼지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충격흡수 기능이 있어 외부 충격에도 쉽게 데이터를 손실하지 않는다.

세계명화그림이 포인트로 화사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함이 묻어나 유행에 민감하지 않으며, 스마트폰 이어캡 스트랩 악세사리로 안성맞춤이다. 용량은 8GB, 16GB, 32GB, 64GB을 제공한다.

 

■ 스마트폰거치대기능 '카드홀더 목걸이'

많은 직장인이 하루 종일 걸고 다니는 사원증 목걸이(ID카드홀더)케이스와 스마트폰 거치대기능이 합쳐진 패션 아이템이다.


가벼운 외출 시 간단하게 신분증, 신용(교통)카드, 카드형USB메모리, 쿠폰 등을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3개의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스마트폰 스탠드 거치대기능은 사무실이나 집에서 동영상, DMB, 영화/에니메이션등을 보거나 충전을 할 때, 가로로 거치해 둘 수 있어 유용하다.

사용용도에 따라 네임텍, 키홀더, 가방 참(Charm)장식, 스마트키 케이스, 카드케이스, 시즌권케이스등으로 활용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