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실리콘밸리 탐방기, 실리콘밸리에서 반도체를 말하다

▲ 커트 슐러(Kurt Shuler) 마케팅 부사장


우수한 네트워크 온 칩 인터커넥트 IP 및 툴 제공

아테리스(www.arteris.com)는 시스템 온 칩 반도체 어셈블리를 채택하는 속도를 높여줄 네트워크 온 칩 인터커넥트 IP 및 툴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캠벨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 중국, 일본, 인도, 프랑스 등지에 지사를 두고 있다.

삼성, 알테라, TI(Texas instrument)와 같은 고객사들이 반도체 디자이너를 빠르게 채택하면서 2012년 과 2013년도에 500대 기업 및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기업에 선정된 유일한 반도체 IP 기업이 되었다.



FlexNoc Resilience Package 소개

이번에 소개된 아테리스의 FlexNoc Resilience Package는 자동차, 우주항공 및 국방, 산업 장비 및 기타 내장애성이 필요한 전자 장치 시장에서 아테리스 FlexNoC 네트워크 온 칩 패브릭 IP가 지닌 장점을 보강한다.
FlexNoc Resilience Package는 복제 및 이중화를 사용한 장치 보호가 가능한 듀얼 코어 록스텝(DCLS)과 비슷하며 자동차 ISO 26262 표준에 규정된 것처럼 ASIL B,C 또는 D 시스템에서 필요하다.

복제 유닛 검사기 및 장애 안정성 컨트롤러에 적합하며 복원 기능에 대한 내장형 자체 테스트(BIST), 모니터링에 의한 데이터 보호 및 SoC를 복원력이 있는 도메인과 복원력 없는 도메인으로 쉽게 구분지을 수 있다.
아테리스의 커트 슐러(Kurt Shuler) 마케팅 부사장은 '중요한 SoC 설계의 목표를 지원하는 새로운 주요 기술이며 고객이 보다 짧은 시간 내에 적은 비용으로 신뢰할 수 있는 내장애성 시스템을 만들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요한 SoC 설계의 목표를 지원하는 새로운 주요 기술이며 고객이 보다 짧은 시간 내에 적은 비용으로 신뢰할 수 있는 내장애성 시스템을 만들도록 지원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