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밴티지,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서 제공
상태바
테라데이타 밴티지,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서 제공
  • 김경한 기자
  • 승인 2021.01.1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밴티지 서비스 구매·사용 편리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테라데이타가 데이터 분석 플랫폼인 ‘테라데이타 밴티지’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MS Azure Marketplace)’에서 제공한다. 

애저용 밴티지(Vantage on Azure)를 이용하기 원하는 테라데이타 고객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기존 계약을 통해 밴티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애저용 밴티지를 사용하는 고객은 애저의 약정 금액에서 테라데이타 사용료를 100% 차감할 수 있다. 애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테라데이타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는 것은 양사의 서비스를 모두 사용하는 고객에게 일원화된 대금 결제·구매 절차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과 프리미엄 데이터셋(dataset)을 매매하는 온라인 마켓이다.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찾고 있는 기업과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한 파트너가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저용 테라데이타 밴티지는 전 세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된다.

테라데이타 밴티지는 분석 기능, 데이터 레이크,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통합해 에코시스템 간소화를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밴티지의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으로 기업은 사일로를 제거하고 모든 데이터를 비용 효율적으로 처리하면서 전사적인 비즈니스 가시성을 얻을 수 있다.

서비스형으로 제공되는 애저용 밴티지를 통해 기업은 소규모로 데이터 분석을 시작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컴퓨팅과 스토리지 용량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다. 테라데이타의 클라우드 고객은 유연한 가격 책정 모델과 소프트웨어 계층 선택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춰 필요한 분석 기능과 성능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