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경기도가 도와 31개 시·군 공익활동 전반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경기도 공익활동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12월 21일 개설한다.

홈페이지는 도 공익활동 사업과 지역단체 소식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익사업과 연구 문서, 시청각 자료 등이 있는 아카이브, 비영리단체 현황과 설립 안내 등의 정보가 포함돼 있다.

공익활동지원센터 회의실 대관 예약 서비스도 제공하며 매월 웹진과 뉴스 레터 발간을 통해 공익활동 진행 상황 등도 정기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도내 공익단체라면 언제나 홈페이지를 통해 공익활동 지원 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공익활동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공모사업 신청도 가능하며 관리자가 승인만하면 별도 가입 절차 없이도 간편하게 단체 소식을 올릴 수 있다.

김장현 경기도 민관협치과장은 “센터 홈페이지가 경기도 공익활동의 온라인 플랫폼으로써 도와 시·군 공익단체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다양한 정보가 오가는 도민 소통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도는 12월 21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홈페이지 공개 기념행사도 진행한다. 공익활동지원센터 홈페이지 링크를 페이스북에 공유하거나 뉴스레터 정기 구독을 신청하는 이용자에게 커피 모바일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