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강원 강릉시는 2020년 한 해 동안 SNS를 통해 시정 홍보 활동을 해온 2020년 강릉시 SNS 서포터즈들과 함께 '2020 강릉시 SNS 서포터즈가 만난 강릉'이라는 주제로 '위드 강릉 온라인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 사진전은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사진전에서 마련된 '토닥토닥 한 줄 위로' 댓글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위드 강릉 온라인 사진전'의 사진을 활용해 제작한 굿즈인 '위드 강릉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시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전 웹페이지에 접속, 사진전을 감상하고 코로나로 힘들었던 자신을 위로하는 '한 줄 위로' 작성 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사진전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 완료'라고 작성하면 무작위 추첨(30명)을 통해 굿즈(워드 강릉 스티커)를 만나볼 수 있다.

굿즈 '위드 강릉 스티커'는 2020년 시 공식 SNS 서포터즈들이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분들을 위로하고자 본인들의 사진을 활용한 굿즈(위드 강릉 스티커) 제작을 제안함으로써 제작됐으며 총 30세트(세트당 36장 스티커)가 제작됐다.

한편 이건령 시민소통홍보관은 "굿즈(위드 강릉 스티커)는 다이어리나 달력에 강릉에서의 추억, 코로나가 끝나면 가고 싶은 여행지 작성 등에 활용하면서 코로나로 집콕 생활을 하는 요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접속, 2020 강릉시 SNS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위드 강릉 온라인 사진전'과 함께 자신을 위로하는 글도 남기며 슬기롭게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냈으면 하는 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