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넥슨은 오는 12월 17일 PC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동시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고레벨 유저부터 기존 유저, 신규와 복귀 유저 모두가 각자의 플레이 환경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는 17일을 시작으로 총 3번에 걸쳐 겨울 업데이트 ‘NEO’를 진행하고, 같은 날 17일 ‘메이플스토리M’은 완전히 새롭게 돌아온다는 ‘더 비기닝’ 슬로건 아래 국내 서비스 4주년 중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3월 10일까지 기간에 따라 총 2회 테라 버닝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테라 버닝 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200레벨까지 1 레벨업 시 +2레벨 혜택을 적용, 도달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2월 25일까지 열리는 ‘NEO 버닝 월드’에서는 월드 전용 버프 스킬인 ‘버닝’ 스킬이 상시 활성화되고 130까지 1+2레벨업이 가능한 ‘메가 버닝’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포스 +1성 강화권(~24성)’과 쾌적한 플레이를 돕는 ‘잘자냥 펫 상자’, 소장 가치가 높은 치장성 아이템 ‘더 비기닝 전용 명찰 반지’ 등 총 12종의 아이템으로 서비스 이래 최고 규모의 보상이 담긴 ‘더 비기닝 상자’를 지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