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오늘(16일)부터 1월 6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온은 라이브 서버에서 ‘아이온, 윈터파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캐릭터를 ‘윈터파크 광장’으로 이동해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윈터파크 주화’를 접속시간 30분에 1개씩 최대 10개까지 얻을 수 있다.

윈터파크 주화는 일일 퀘스트와 ‘윈터파크 여왕 레이드’를 통해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해당 주화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개장 기념 뽑기 머신을 통해 확률적으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클래식 서버에서 ‘크리스마스: 귀여운 붉은 악당들의 난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일 퀘스트 완료 시 NPC를 통해 ‘드라웁니르 동굴 시간 주문서’, ‘산타 모자를 쓴 백곰 캔디’ 등으로 교환 가능한 주화를 획득한다. 매일 밤 9시에 ‘대왕코 그란케르’가 등장하는 레이드가 열리며, 기여도가 가장 높은 포스에게는 강화석, 염색약 등의 보상을 루팅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아이온은 ‘대도시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라이브/클래식 서버 내 대도시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조형물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바비큐 테이블에서는 게임 진행을 돕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 내 대도시에서는 NPC를 통해 아이온 윈터파크 이벤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