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M: Remastered’을 2020년 11월 4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포스M: Remastered’은 지난 8월 동남아시아 CBT를 진행했으며, 당시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판매율이 높은 무기를 비롯한 인기 아이템들을 부분유료화 상품으로 판매하고, 추가로 스페셜포스 원작의 역대 인기 아이템과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측은 스페셜포스 원작의 오리지널리티 강화에 큰 공을 들임으로써 스페셜포스 유저만이 느낄 수 있는 원작만의 세세한 조작 및 특징들을 모두 모바일게임 내에 재현, 스페셜포스를 사랑하는 현지 팬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마지막 엣지를 강화하며 Remastered 버전의 의미를 높이고 성공가능성을 크게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스페셜포스 고정 팬들이 탄탄한 동남아시아 시장을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도 진행한다. 100만명 이상의 영향력을 보유한 드래곤플라이의 글로벌 Facebook 페이지를 이용한 마케팅은 물론, 인기 BJ 등의 인플루언서 마케팅까지 준비하며 ‘스페셜포스M: Remastered’가 단기간 내에 크게 확산돼 2020년 회사 성과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무리하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