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경기 관람 골프팬에게 다양한 이벤트 선물 증정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Lexicon)은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하만의 음향 기술 중 최고의 프리미엄 음향 기술인 퀀텀로직 서라운드 기술과 완벽한 균형과 파워를 가진 최정점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제네시스 전 라인업 차량에 선택 사양으로 추가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노력의 일환으로 무관중 경기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렉시콘으로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며 랜선 경기 관람을 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참가 선수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행사장 인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 마련된 선수 라운지에서 렉시콘 사운드 체험 존을 운영한다. 참가 선수들은 라운지에서 휴식을 즐기며 렉시콘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모든 참가 선수들에게 하만카돈 브랜드의 네오(NEO)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온라인으로 응원하는 골프 팬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렉시콘 브랜드의 페이스북 채널에서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골프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JBL 브랜드의 펄스3(PULSE3) 블루투스 스피커, 골프용품/액세서리,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