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인텔(Intel), 다이얼로그 세미컨덕터, 오스람(OSRAM) 옵토 세미컨덕터(이하 오스람), 케멧(KEMET) 일렉트로닉스의 제품을 포함한 신제품 287종을 신규 공급한다.

마우저의 공급라인에 새롭게 추가되는 인텔 옵테인(Optane) DC 퍼시스턴트 메모리는 최대 512GB 용량을 제공해, 높은 가격의 DRAM을 대체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제품이다.

 

다이얼로그 세미컨덕터의 DA14531 스마트본드(SmartBond) TINY 모듈 개발 키트는 DA14531 스마트본드 TINY 블루투스 저에너지 모듈에 기반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하는 도터보드와 마더보드로 구성돼 있다.

오스람의 SYNIOS S 2222 중간 전력 LED는 2.2㎟의 작은 크기를 가지며, 140mA 비닝과 함께 풀 컬러 범위를 제공한다.

KEMET 일렉트로닉스의 KONNEKT 고밀도 패키징 기술이 적용된 KC-LINK 커패시터는 전력 컨버터, 인버터, 스너버, 공진기와 같은 효율이 높고 밀도가 높은 전원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표면 실장 커패시터다.

보다 다양한 신규 공급 제품에 대한 정보는 마우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