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익숙한 멜로디의 주인공인 서울시 홍보대사이자 글로벌 인기 캐릭터 아기상어, 핑크퐁이 서울시와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는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한 음원과 영상을 만들었다.

이번 콘텐츠는 모두에게 친숙한 아기상어 노래를 개사한 영상 콘텐츠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생활 방역수칙을 잘 지켜준 시민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참 고마워요' 송이다. 아기상어와 핑크퐁의 밝고 귀여운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가사에는 코로나19로 일상 속 생활 방역의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는 만큼 그동안 생활 방역에 힘써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을 잘 이겨내자는 내용을 담았다.

가사는 '참, 고마워요!'라는 핵심문장과 함께 '마스크 쓰기, 아플 때 선별 진료소 방문하기, 깨끗하게 비누로 손 씻기, 기침할 때 휴지나 손수건, 소매로 가리기, 거리 두기' 등의 수칙도 강조된다.

영상은 28일 서울시 공식 SNS와 핑크퐁, 아기상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식 공개됐다.

보다 많은 시민에게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매체에서도 상영된다. 서울시 내 옥외전광판, 시내버스 TV, 지하철 역사와 전동차 내 모니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박진영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은 "힘든 시기를 잘 버텨올 수 있었던 것은 시민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서울 홍보대사 핑크퐁-아기상어의 귀여운 목소리와 영상으로 그 노력에 감사함을 전하고, 앞으로도 잘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 6월 서울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기상어, 핑크퐁은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서울시의 영유아 정책과 다양한 시정을 아우르며 다채로운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