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PGA TOUR 2K21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오늘(7월 2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PGA TOUR 2K21 한국어판은 오는 8월 21일에 PlayStation®4 플랫폼으로, 9월 25일에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된다.

프로 선수인 저스틴 토마스(Justin Thomas)를 표지 모델로 내세운 PGA TOUR 2K21은 이제까지 팬들이 고대하던 리얼 시뮬레이션 골프 게임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개발사는 작년 출시된The Golf Club 2019 Featuring PGA TOUR를 개발한 HB Studios로, 이번작은 The Golf Club 시리즈에서 한 단계 진화된 게임으로 선보인다.

PGA TOUR 코스 15개의 라이선스를 확보, 최첨단 스캐닝 기술을 이용해 생생하게 구현해 페어웨이, 그린, 벙커, 나무, 호수와 연못이 살아 움직인다. 플레이어는 코스 디자이너로 활약하며 수 천 가지의 커스텀 옵션을 이용해 직접 페어웨이와 그린을 변경할 수도 있다.

PGA TOUR 2K21는 다양한 숙련도를 고려해 제작돼 새로 시작한다면 실시간 튜토리얼, 팁, 샷 가이드 등을, 숙련된 플레이어는 프로 비전, 거리 제어, 펏 미리 보기와 기타 다른 기능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소셜 게이밍’으로 로컬과 온라인 경기에서 친구들과 알트 샷, 스트로크 플레이, 스킨과 4인 스크램블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내 온라인 사회에서는 그룹 단위로 클럽하우스에 가서 고유 규칙과 요구 사항, 핸디캡, 이벤트 설정 등을 갖춘 풀 시즌과 토너먼트를 장려할 예정이다.

게임에는 저스틴 토마스 선수 외에도 11명의 PGA TOUR 프로가 등장하며, PGA TOUR CAREER 모드에서 페덱스컵 챔피언 자리를 놓고 플레이어와 경쟁하게 된다. MyPLAYER 모드에서는 아디다스, 폴로 랄프 로렌, 말본, 캘러웨이, 브리지스톤, 테일러메이드 등의 라이선스 받은 브랜드 장비와 아이템을 활용해 선수를 생성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유명 해설가 루크 엘비(Luke Elvy)와 골프 전문가 리치 빔(Rich Beem)이 게임 속 플레이의 중계를 담당하며, 최첨단 그래픽과 역동적인 컷씬, 리플레이 시스템을 더해 생방송 스타일로 연출된다. PGA TOUR 2K21는 지금부터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2K와 아디다스의 파트너십으로 제작된 코드케이오스 MyPLAYER 팩을 받게 된다.

이 특전은PGA TOUR 2K21 전용으로 디자인된 폴로, Ultimate365 바지와 TOUR 모자와 코드케이오스 보아(CODECHAOS BOA) 골프 신발과 커스텀 장비를 포함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