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모바일 주유 플랫폼 ‘오윈(OWiN)’이 연내 총 50만장의 주유 쿠폰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오윈은16, 17일 양일간 ‘티몬 블랙딜’을 통해 오윈 주유 할인 쿠폰 5000원권 2만장과 1000원권 5천장을 모두 100원에 제공한다. 티몬 ‘쿠폰혜택’ 내 ‘오윈 브랜드 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할 경우 1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결제된 100원은 전액 티몬 적립금으로 돌려받아 사실상 무료로 지급받는 셈이다.

오윈 앱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은 5천원 쿠폰을, 기존 고객은 1천원 쿠폰을 1인당 1매씩 구매할 수 있다. 오윈 주유 할인 쿠폰은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GS칼텍스 320여개 직영점에서 60일 간 사용이 가능하며 오는 7월 26일까지 오윈 앱에 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오윈 앱 내 ‘지갑’ 안에 ‘쿠폰 등록’을 누르고 구매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주유 할인 쿠폰 이용 시에도 오윈이 상시 제공하는 리터 당 20원 할인도 함께 이용 가능하며, 운전자가 사전 등록한 카드정보로 결제가 이뤄진다. 이 때 카드 중복할인, 마일리지 적립, 멤버십 혜택까지 운전자가 받을 수 있는 최대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현대, 하나카드를 제외한 신한, 국민, 롯데, NH농협, 비씨, IBK기업, 우리, 시티, 삼성 등의 국내 모든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신성철 오윈 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시장 경제를 살리고 소비 촉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주유할인권 공급을 결정했다”며, “이번 티몬 블랙딜 참여를 시작으로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오프라인 등의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올 하반기 총 50만장 규모로 주유 할인 쿠폰 공급을 확대해 나가며 소비 활성화 동참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윈은 오는 7월 31일 첫 온라인 기업설명회(IR)를 개최한다.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비대면 온라인 설명회로 진행되며 오윈의 주요 사업 현황 설명과 기업 비전 공유가 있을 예정이다. 7월 24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자세한 신청 방법과 일정은 오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