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넥슨은 자사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서 기부 레이싱 이벤트로 마련된 3000만원을 난치병 어린이 후원재단 메이크어위시코리아에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기부는 급성림프구성백혈병을 앓고 있는 김지성 군(16)의 건강회복을 기원하는 취지에 시작됐다. 김 군은 ‘카트라이더’를 플레이하며 게임 개발자의 꿈을 키웠다. 지난해 메이크어위시코리아를 통해 ‘카트라이더’ 개발을 총괄하는 조재윤 니트로 스튜디오 디렉터의 응원을 희망한다는 손편지를 넥슨에 보냈다.넥슨은 지난 9월 29일 김 군이 그린 원화를 바탕으로 제작
[테크월드뉴스=장민주 기자] 펄어비스가 안양시 소재 '좋은집' 보육원에 물놀이 기부 행사 '테르미안 워터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테르미안 워터 페스티벌'은 지난 8월 4일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검은사막 '테르미안 해변'을 콘셉트로 물놀이장을 설치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 기부 행사다. 2020년 첫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여름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고 있다.펄어비스 직원들이 행사 하루 전 보육원을 방문해 대형 물놀이장을 설치하고 행사 당일 하루 종일 아이들과 물놀이를 즐겼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서울 중구가 비대면 콘텐츠 축제 '온(溫)세상 우리 동네 캠페인' 2탄으로 개최되는 셀프 백신 '온(溫)마음 비누 만들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구는 지난해 콩나물을 키워 기부하는 '온(溫)세상 우리 동네 캠페인'에 참여한 주민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엔 비누를 만들어 기부하는 비대면 축제를 기획했다.캠페인은 토이 비누, 행복 비누, 응원 비누, 무지개 비누 또는 비누 in 비누를 나흘에 걸쳐서 만들어 보는 '4일 프로젝트'로 진행한다.집에서 4일에 걸쳐 각각 의미를 달리하는 비누를 만들어 보고 그 과정을 밴드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전남 광양시보건소는 지난 23일 백운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에게 코로나19 장기화로 고생하는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응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백운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은 코로나19에 맞서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을 위해 나눔 바자회(재활용품 활용)를 열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한 크리스마스 선물(떡, 꽈배기, 과일)과 마음을 담은 감사의 손편지를 선별진료소(광양시보건소, 사랑병원) 의료진에게 전달했다.선별진료소 의료진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피로도가 누적되고 있지만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실현 중인 서울 강남구가 지난 13일 강남구보건소 옥상정원에서 '코로나 극복! 2020 감사의 밤' 행사를 열어 코로나19 방역에 지친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후원한 주민 12명과 30개 단체에 감사장을 수여했다.구는 손편지와 도시락, 간식 등 후원 물품을 전달한 후원자를 추천받아 감사장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간식 기부에 나선 안영순 씨(논현1동 주민자치위원회) 등이 감사장을 받았고, 기부금과 간식을 전달한 뷰성형외과와 아이리움안과, 강남중앙침례교회 등이 단체상 수상자에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KT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2월 28일(현지시간) 개최된 ‘2020 스티비어워즈’ 시상식의 ‘영업 및 고객서비스 대상(Sales & Customer Service)’ 부문에서 금·은·동을 싹쓸이했다. 이로써 KT는 이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수상을 달성했다.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스티비어워즈에서 KT는 고객센터 ‘소피커’ 프로그램으로 금상을, ‘어메이징 손편지’ 캠페인으로 은상을, ‘AI 고객센터 솔루션’으로 동상을 수상했다.‘최고의 고객 서비스 기술 활용’ 분야 금상을 받은 KT 고객센터의 ‘소
KT가 19일 한국표준협회에 선정 ‘2015 한국콜센터 품질지수(KS-CQI, Korea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에서 ‘이동통신’ 및 ‘초고속 인터넷’ 분야 모두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는 국내 최고의 지식서비스 기관인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국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는 권위 있는 고객센터 품질지수이다. KT는 지난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선언한 이후 고객중심으로 통신의 패러다임을 주도해온 결과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통신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