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광재 기자] 코보(Qorvo)가 디지키(DigiKey)와 전세계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코보는 전세계 고객에게 자사의 고성능 솔루션에 대한 인지도, 가용성 및 배송 속도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디지키는 앞으로 코보의 커넥티비티 및 전력 솔루션을 전세계에 공급할 예정이다. 디지키와의 협력을 통해 코보는 북미, 유럽과 중동(EMEA) 및 아태(APAC) 지역에서 자사의 제품 공급 범위를 더욱 확장해 사물인터넷(IoT), 방위산업, 항공 우주, 자동차, 전력 및 무선 인프라 등의 시장에서 고객에게 신속한 배송과 추가 지원을 보장할 수 있게 됐다.
![[제공=코보]](https://cdn.epnc.co.kr/news/photo/202502/313131_317408_535.jpg)
디지키의 강력한 물류 및 유통 역량을 활용함으로써 코보는 점점 더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하고 고객의 제품 출시 일정을 앞당길 예정이다.
코빈 그레이엄(Corbin Graham) 코보 글로벌 유통 담당 선임 디렉터는 “코보는 고객에게 혁신적인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가장 우선시 하고 있으며 이번 디지키와의 계약은 그러한 코보의 노력을 더욱 강화한다”며 “양사의 이번 협력은 코보 제품에 대한 글로벌 접근성을 확대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첨단 기술을 매우 효율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1590만개 이상의 제품을 포함하는 디지키의 방대한 제품 보유군을 통해 코보의 고객들은 한 곳에서 전체 자재 명세서(bills of materials, BoM)를 쉽게 주문하고 주문한 제품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켄 팩스턴(Ken Paxton) 디지키 첨단 반도체 담당 디렉터는 “코보와 협력해 전세계 고객에게 혁신적인 RF 및 전력 반도체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전세계 엔지니어와 혁신가들이 코보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무선, 스마트 리빙, 전력, 방산 기술 및 자동차와 같은 산업을 미래지향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