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지난 17일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 유저 행사 ‘2022 하반기 퍼드컵’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2022년 하반기 퍼드컵 시상. [사진=그라비티]
2022년 하반기 퍼드컵 시상. [사진=그라비티]

2022년 하반기 퍼드컵은 지난 6월에 개최했던 ‘2022년 상반기 퍼드컵’에 이은 2번째 오프라인 유저 대회로 상암에 위치한 대회장에서 진행했다.

8월부터 4개월 동안 온라인에서 진행한 예선과 본선을 통해 결정된 진출자를 대상으로 32강, 16강, 결승전이 연이어 펼쳐졌다. 약 2시간에 걸친 치열한 경기 끝에 결승전에서 닉네임 ‘블피’ 유저가 최종 승리를 거머쥐며 2022년 하반기 퍼드컵 챔피언에 등극했다.

대회 당일 대회장에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대회장에 방문한 모든 유저에게 2023년 퍼즐앤드래곤 캘린더를 증정했다. 대회장에서 그림퀴즈, 방문객 8인대전 이벤트, 슈퍼 갓 페스티벌 에그 뽑기 등을 통해 유저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대회장 로비에서는 유저를 위한 음료 서비스와 함께 그라비티가 올해 지스타에서 선보였던 신작 게임 4종의 시연존을 마련, 시연 유저에게 다양한 경품도 제공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대회장에 오지 못한 유저가 대회를 관람하도록 현장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김준수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팀장은 “지난 상반기 퍼드컵에 이어 하반기 퍼드컵에서 많은 유저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감사한 마음이 크다”며 “지난 행사의 아쉬움을 토대로 대회를 더욱 열심히 준비한 만큼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긴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도 유저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