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지식 비즈니스 플랫폼 ‘라이브클래스(LiveKlass)’를 운영하는 퓨쳐스콜레가 개인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해주는 최적화된 디자인 기능 중심으로 사이트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개편된 라이브클래스 페이지 [사진=퓨쳐스콜레]
개편된 라이브클래스 페이지 [사진=퓨쳐스콜레]

라이브클래스는 지식, 경험, 노하우가 있다면 실시간 강의, VOD, e-book 등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간편하게 독립적인 웹페이지에서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사이트를 만들고, 최적화된 디자인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새롭게 적용한 템플릿 기능은 비즈니스 유형별로 제공되는 사이트 다자인을 선택만 하면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솔루션으로 크리에이터가 손쉽게 나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페이지 디자인 기능은 블록 쌓듯이 다양한 요소를 조립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크리에이터가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을 지원한다.

한편, 라이브클래스는 개인이 지식 콘텐츠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기능 고도화를 거듭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올 8월 기준 누적 크리에이터 사이트 6000개를 돌파하며 연말까지 1만 개를 넘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신철헌 퓨쳐스콜레 대표는 “플랫폼 기능 고도화와 개별 크리에이터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높은 수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통합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누구나 손쉽게 자신 만의 사이트로 최대의 수익을 만들 수 있는 크리에이터 친화적인 서비스로 발전하겠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