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 이하 디지키)가 민웰(MEAN WELL)과 협력해 파워 포커스(Power Focus) 캠페인을 진행하고, 고객에게 전원 공급 장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민웰은 산업·의료용 시장에서 소량·주문형 전력수요를 지원하는 모듈형 전원 공급 장치를 생산·공급한다. 디지키는 민웰을 포함한 여러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원 공급 장치 시장에 주도적으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민웰의 모듈형 전원공급장치 NMP650과 NMP1K2 시리즈를 사용하면 전압, 전류, 전력을 필요한 만큼 설정하고 조정할 수 있다. 이 NMP 시리즈는 원격 전원 온/오프, 과열 경고, 원격 제어,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는 DC OK 신호 등 지능형 제어 기능을 갖췄다. 또한 팬 속도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내부 온도 감지 기능으로 열 성능을 조정한다. 이 제품은 MRI, CT, PET 스캐너, 테스트·측정 시스템, 레이저 장비 등의 의료 장비에 적합하다.
브랜든 페이지(Brandon Page) 디지키 선임 제품 관리자는 “디지키는 산업·의료용 시장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민웰의 전원 공급 장치 솔루션을 지원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진다”며, “사용자가 전압, 전류, 전력, 온도 등을 맞춤 설정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NMP 라인 제품을 공급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제시카 창(Jessica Chang) 민웰 유통 영업 관리자는 “글로벌 전자 부품 유통업체 디지키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며 “디지키를 통해 고객이 제품 가용성과 우수한 서비스를 활용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민웰은 표준 스위칭 전원 공급 장치 제조업체로, 10000종 이상의 표준 전원 공급 장치 제품 모델을 보유한다. 디지키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민웰의 포트폴리오를 보고, 제품을 직접 주문할 수 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