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책쓰기를 통해 기회를 찾은 이석원∙김혜연 저자

과거 연예인이나 유명인들만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었다면 최근에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평범한 일반인들이 활약하고 있다. 일부 유명 유튜버들은 연예인보다 더 열광적인 팬층을 거느리기도 하고 일반 직장인들도 클래스101, 탈잉 등의 플랫폼을 통해 인기 강사로 활동한다. 개인 브랜드가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퍼스널브랜딩을 시도한다.

특히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녹인 책은 신뢰도가 높은 매체로 퍼스널브랜딩에 효과적인 도구다. 성교육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석원 저자는 <세상 쉬운 우리아이 성교육> 책을 출간하며 다양한 기회를 찾았다. <MBC 생방송 오늘 아침>, <YTN 뉴스>에 책이 소개되면서 ‘성교육 강사’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후 뉴스, 잡지 등 언론에 ‘스타 강사’로 소개되었고, 각종 기관, 기업에서 강연 섭외를 받으면서 ‘대세 강사’를 입증했다. 신뢰도 높은 책과 함께 유명세를 타면서 강사로서의 전문성 역시 높아졌다.

가정의학과 의사인 김혜연 저자 역시 책쓰기를 통해 전문성을 높인 케이스다. 김혜연 저자는 2018년 <누구나 살찌지 않는 체질이 될 수 있다>를 출간하며 JTBC <다큐플러스> 등 방송 출연을 통해 브랜딩 되었다. 이후 꾸준히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있는 책을 통해 각종 인터뷰 요청, 언론 소개가 이어지고 있으며, MBC <다큐프라임>에도 출연했다.

성공책쓰기아카데미에서는 다양한 저자들이 전문성을 전문성이 극대화 될 수 있도록 책을 기획하고 출간까지 이어지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석원 저자, 김혜연 저자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저자들을 배출하고 비즈니스의 성공, 언론 소개 등으로 이어지도록 책쓰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대표 프로그램으로 베스트셀러 기획 노하우와 출간 후 다양한 기회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2시간 안에 압축해 1일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1일 특강은 매월 2회 진행하고 있으며 이 달에는 7월 7일, 7월 21일 두 차례 특강이 진행된다. 성공책쓰기아카데미 1일 특강과 세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