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최고급 웨딩드레스 브랜드 “브라이덜공”이 드디어 부산지역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그랜드오픈이 미뤄졌지만, 브라이덜공 부산 상륙을 기다리시는 수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염원에 따라 그랜드오픈 일정이 발표 되었다.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명성이 자자한 브라이덜공은, 이번 부산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웨딩드레스쇼를 먼저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웨딩드레스쇼는 7월 9일 16시 , 19시 브라이덜공 부산점(남천동)에서 진행하며, 부산지역 웨딩컨설팅 전문 웨딩플래너 이하 예비 신랑신부 초대하여, 그동안 부산지역에서는 만나보지 못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들을 선보인다고 한다. 

이번 웨딩드레스쇼를 통하여, 부산지역 웨딩플래너 와 예비 신랑신부님들에게 기존 웨딩드레스와는 차별성이 있는 브라이덜공만의 럭셔리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선보여, 그동안 만나보지 못한 최고급 브랜드 , 럭셔리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 하였다고 하며 향후 “브라이덜공” 과 협력된 부산웨딩박람회 에서도 브라이덜공의 명품 웨딩드레스를 만나 볼 수 있다.

브라이덜공 부산점 양숙이 대표는, 기존에 수많은 웨딩드레스 디자인을 보셨겠지만, 브라이덜공만이 선보일수 있는 최고급 웨딩드레스를 앞으로는 예비 신부님들께서 직접 경험 하실 수 있도록 준비 하였다고 하며, 수많은 경험 과 경력으로 한번뿐인 결혼식의 주인공인 예비 신부님을 최고로 빛낼 수 있도록 대표 이하 전 직원이 감동을 드릴 준비를 끝 마쳤다고 한다.

이번 브라이덜공 부산점 웨딩드레스쇼는, 7월 9일 16시, 19시 브라이덜공 부산점 (남천동)에서 진행 한다고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