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유망자격증 중 하나인 학교&재난 안전교육지도사 과정 무료수강 이벤트 마련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 유망자격증 중 하나인 학교&재난 안전교육지도사 과정 무료수강 이벤트 마련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0.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유망 자격증 중 하나인 안전교육지도사 등 안전 교육∙관리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안전지도사’를 입력하는 것이다.

본원의 안전교육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안전사고에 관한 예방법 및 대처법을 교육하고 있어 재난안전교육관리사나 산업안전지도사 구직을 생각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해당 교육과정 수강에 대해 고려해볼 만하다. 

재난안전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각종 사회재난과 자연재난으로부터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고 위기상황 발생 시 현장에서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는 안전교육강사를 양성한다. 기업재난관리사 자격증을 추가적으로 공부하면 해당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이러한 과정을 갖춘 해당 이벤트는 학교보안안전지도사나 재난안전관리사를 지향하고 있는 아동·학생들이나 학교보안관이나 안전교육강사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는 것이 한국장학진흥원 측 설명이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안전교육관리사를 비롯한 총 150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더불어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혜택이 주어진다”라며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해당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