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 국내여행 준비물 추천 관심 높아져
상태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 국내여행 준비물 추천 관심 높아져
  • 조명의 기자
  • 승인 2020.06.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 (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곧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을 확인했으며, 최근 블루투스 스피커 AT9 제품이 물놀이 대학생 여름방학 및 국내여행 준비물로 선호되고 있다. 

에이투 대표상품은 AT251 블루투스 이어폰과 함께 휴대용 스피커에 대한 관심은 조기품절을 예상할 정도이며, 신규 출시된 유선이어폰 AW111 역시 국내여행시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이에 에이투에서는 1+1와 증정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 여름특가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AT9은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으며, 블루투스 5.0버전을 사용해서 끊김없는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AT9의 큰 장점으로는 소형 스피커에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하여 최대 20시간 이상 재생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전 연령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기존의 스피커에 비해 휴대성과,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출력이나 배터리 역시 뛰어나며 가성비 이어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의 전문 브렌드인 ‘에이투 고심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하단부에 LED램프가 있고 이 LED램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상황에 맞게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이는 휴대성이 강한 소형 스피커로 인테리어 소품 및 파티용품, 생일선물 등으로 활용되는 제품이다.

블루투스 헤드셋 ‘에이투 AT271’ 에이투윙 Ver.2는 기존 에이투윙의 고급스러운 음질과 다양한 기능을 이어왔으며, 블루투스 5.0 최신 버전과 깔끔하고 선명한 음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 회로 개선을 통해 연속사용시 최대 6-7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 커플아이템 졸업선물 등 남녀노소 구분없이 다양한 곳에서 추천받고 있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충전보관함은 약 5회 충전이 가능해서 한번 완충시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구조 및 설계로 3,4g 가벼운 무게와 오픈형 이어폰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착용감을 개선한 “에이투윙”은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AW111은 티타늄 재질의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에이투만의 정교한 음향기술인 ATMD를 적용시켜 저음 깊숙한 곳부터 고음 머리 끝까지 왜곡없는 진중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원음을 청음할 수 있어, 게이밍이어폰이나 통화음질 좋은 이어폰으로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AW111은 120cm의 넉넉한 케이블 길이와 3.4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고, 다양한 사람들의 귀구조를 분석해 최적의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되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의 편안한 착용감이 제공되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불편함 없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국내여행지, 여행준비물 등 바캉스관련 관심사에 대한 문의량이 높아지고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 작동방법부터, 직접 구매까지 다양한 사유로 문의가 있다. 이에 에이투에서는 블루투스 스피커 및 유선 이어폰 등 다양한 에이투 인기제품들에 대한 국내여행 여름나기 에이투 블루투스 특가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S10 5G, LGV50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옥션, G마켓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