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정품인증 위·변조방지 서비스 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보안스티커 및 봉인스티커 ‘히든태그’ 서비스가 최근 증가하는 문구 및 아동완구용품 등의 불법복제품 근절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히든태그 서비스는 문구 및 아동완구용품을 위한 홀로그램, 보이드, 오로라 등의 다양한 정품스티커 뿐만 아니라 케어라벨, 행택 등 고객사들이 원하는 제품의 사이즈와 위치에 맞게 고객사들에게 다양하게 공급되고 있다.

특히 유통관리 시장이 확산되면서 제조부터 유통까지 추적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정품인증뿐 아니라 유통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중국산 저가 문구 및 아동완구제품이 한국산 제품으로 둔갑해 유통되고 있으며 아동완구제품에서 가습기살균제가 검출이 되면서 어린이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면서 “어린이의 건강과 직결된 만큼 유통차단 뿐만 아니라 단속을 통해 짝퉁 근절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씨케이앤비는 수출바우처 정품인증 분야 수행기관으로 2021년까지 재선정됐으며,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을 수상했다. 2019년 하반기에는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돼 지정일로부터 2년간 수출지원기관 우대지원을 받게 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