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 제4회차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동산자격증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을 위한 본 모의고사의 응시 기간은 6월 29일(월)부터 10월 31일(토)까지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인강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험에 응시한 뒤에는 인강드림의 모의고사 해설 강의를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까지 누린다.

해당 모의고사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한 실전문제들로만 구성돼 있다. 또한 시험을 치른 후 과목별/종합 석차 및 정·오답 분포 확인을 통해 자신의 실력과 학습 상황을 자세하게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다. 실전 감각을 익히고, 시험시간 배분 능력을 기를 수 있다는 점도 본 모의고사의 장점이다.

특히 철저한 기출분석을 토대로 엄선한 정확도 높은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부동산공법 등) 출제예상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주요 핵심지문을 통해 정답지문을 빠르게 고르는 훈련이 가능하고, 오답률이 높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공부방법을 터득하는 것까지 가능하다. 이에 많은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본 모의고사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위한 인강드림의 무료 해설강의도 주목할 만하다. 해당 모의고사의 문제를 출제한 출제위원급 교수진 29명이 독보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문항별 정·오답을 완벽히 분석하고 설명하는 강의를 진행하는 만큼, 수험생의 빠른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합격을 염원하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제1회~제4회 모의고사 무료 응시가 가능하며, 추후 제5회~제8회 모의고사에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출제위원급 교수진,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호평 받는 공인중개사인강을 무료로 지원해 수험생들에게 환영 받고 있는 무료인강 사이트다. 이곳에 가입하기만 하면 누구나 퀄리티 높은 공인중개사인강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성공적인 공인중개사합격을 위한 유용한 정보들을 습득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