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정진 기자] 스마트스토어 ‘편한잠’은 신제품 여름쿨매트 ‘쿨밍매트’에 대한 46%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제품은 편한잠 스르륵 쿨매트의 2020년 리뉴얼 버전으로 두께와 소재에 차별점을 두었다. 

더운 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밤잠을 설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수면은 우리의 생활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시원한 소재로 구성된 매트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으며 인견매트, 여름 쿨매트, 아기 수면매트 등 다양한 상품이 나오고 있는 추세다. 

편한잠 쿨밍매트는 비스코스 원단을 첨가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또한 울트라소프트 촉감으로 부드러우며 3D 에어매쉬가 들어간 두께감 있는 원단으로 밀도가 높아 더욱 푹신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쿨밍매트의 비스코스 원단은 촉감과 터치감이 우수해 맨살에 닿아도 부드럽고 시원한 촉감을 주는 특징이 있다. 3D 에어매쉬는 여름철 높은 습도에서도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며 15mm 두께감의 푹신함까지 챙겼다. 약 6도 정도 낮은 온도에서 쾌적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편한잠 쿨밍매트는 다른 원사를 덧대지 않고 비스코스 원단으로 본드 없이 실로 누볐다. 시원함과 지속력을 높였으며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또한 매쉬 자체에서 시원한 공기를 머금고 있으며 순환을 시켜 오랫동안 차갑게 지속된다. 

쿨밍매트는 안전인증과 함께 천연소재를 엮어서 만든 매트로 세균이나 집먼지 진드기에 대한 부담을 덜고 있다. 위생적인 세탁이 가능해 인견매트, 아기 수면매트, 여름 쿨매트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라돈 검사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편한잠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인견매트, 여름 쿨매트, 아기 수면매트 등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기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며 “편한잠 쿨밍매트는 피부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편한잠 쿨밍매트는 4각 모서리 부분에 고정 밴드를 부착하여 미끄러지지 않으며 침대 위는 물론 바닥에 사용해도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할인 및 제품 내용은 네이버쇼핑 ‘편한잠’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