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플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 전문 업체 '환불 팩토리'에서 후불제 수수료를 40%에서  30%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전했다.

모바일 콘텐츠산업이 점점 발달하고, 모바일 게임 시장의 규모 커지면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규모가 6조 원대에 달하고 있는 것 집계됐다.

국내에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모바일 게임은 장르도 다양하다. 아케이드 게임부터 판타지 소설만큼의 큰 세계관을 자랑하는 대작류 RPG형 게임이 있으며, MMORPG 장르 등 게임 장르만 해도 여러 가지이다.

스마트폰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의 종류가 늘어나면서 지적을 받고 있는 게임들도 생겨나고 있다. 유료결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업데이트가 늦다거나, 무분별한 과금 유도 등의 이유로 소비자들의 불만이 속출하고 있는 상황이다.

만약 위와 같은 상황을 겪고 있다면 구글 환불 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중에서도 '환불 팩토리'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환불 팩토리는 구글 애플 환불 전문업체로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 아이폰 환불은 60일 이내에 베테랑 전문가들의 노력과 업계 최저 수수료로 신속히 해결하고 있다. 환불 가능 게임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환불, 리니지2M 환불 등 다양한 게임들에 대한 환불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높은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업무처리를 진행하는 곳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수수료 부담을 덜 수 있다.

환불 팩토리 측은 "구글이나 애플은 환불정책이 까다로워 일반인이 환불 신청을 할 경우 거절 당하는 경우가많다"며 "정식 사업자 등록 업체로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미국 본사를 통해 빠르게 환불을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전문대행업체를 선택하는것이 좋은 방법이다"고 조언했다.

한편, 환불 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다. 간편 신청서를 작성을 하면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 확인 후 진행 절차를 밟게 된다.를 밟게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