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많은 소비자들이 분주한 발걸음을 이어가고 있다. 대다수의 업종들은 이미 4월말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부산, ‘구평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점들도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산 ‘구평가구단지’는 50여개의 가구 업체들이 모여 운영 되는 7만평 규모의 지역 최대 규모의 곳이다. 

특히나 단지 내에 몇몇 브랜드가구점들이 힘을 합쳐 ‘E편한세상동래아시아드’ 입주자 및 이사가구의 집중 특별할인을 본격으로 실시 중인데, 해당 프로모션은 총 9개 가구업체들이 힘을 합쳐 개최하고 있다.

일부 매장에서는 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를 운영 하면서 보다 저렴한 조건으로 신상품을 준비할 수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와 자녀를 둔 소비자, 신혼부부 소비자, 1인가구 소비자까지 고객 타겟 제약 없이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이사 및 입주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이사가구, 입주가구, 신혼부부가구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거실가구 등을 포함하여 침대 프레임, 매트리스 등의 가구들을 프로모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9개 가구점의 대표 관계자는 "현재 프로모션 해당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전문직원이 1:1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다"며 "세분화된 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디자인, 사이즈, 기능성 등에 따라 제품들을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 모든 제품들을 직접 누워 보거나 체험하여 구입할 수 있는데,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매장 내에 손소독제를 구비하였으며, 주기적으로 방역작업 시행을 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E편한세상동래아시아드 입주를 진행하는 소비자들이 매장 방문을 하고 있다”며 “항상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힘을 합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긴급재난지원금을 카드 포인트로 받을 수 있도록 이번주 진행되고 있다. 가구 할인 문의나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구평가구단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