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춘천의 천혜의 절경속에 위치한 아름다운 남춘천CC는 2019년 5월 17일 MDI파트너스(대표 윤일정)가 인수한 이후 흑자 경영을 지속하고 있는 18홀 규모의 골프장이다. 특히, XGOLF-동아일보에서 주관하는 ‘2019 소비자 만족 우수 골프장(서비스부문 9.2점)’으로 선정된 바 있다.

명품 대중제 골프장으로 새롭게 거듭난 남춘천CC는 남춘천IC에서 10분내로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수도권 최고의 접근성을 갖추고 있을뿐만 아니라, 41만평의 넓은 대지 위에 설계 된 코스의 전장은 무려 6,813m. Fairway의 폭 또한 넓어 여유있는 플레이가 가능하고 홀과 홀 사이의 간격이 100m에 달해 옆 홀 라운드에 방해 받지 않는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티 박스 위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코스와 탁 트인 스카이뷰 또한 남춘천CC의 명품 장관이다.

Challenge코스는 퍼블릭골프장에 익숙한 골퍼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골프장이다. 자연환경을 최대한 보전한 덕분에 굴곡진 경사는 다양한 구력을 가진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곳이며 초보자들도 본인 실력을 한껏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남춘천CC 윤일정 대표는 “골프장에 있어 가장 중요한 코스 조성에 심혈을 기울이는 한편, 합리적인 비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우리나라 골프 환경에서 조금은 생소할 수 있지만 남춘천CC는 '골프 대중화'를 한 단계 더 진전시키는 골프장이라 할 수 있으며 전임직원 모두가 골프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