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는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침대 등 미국 TOP 10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을 국내에 저가에 공급하면서 전국 가구점에 납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제 루모스는 현재 인천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전국 주요 가구점과 호텔 등에 침대 매트리스를 납품하고 있다. 이처럼 해외 수입 매트리스 취급 업체로서 두각을 나타내는 이유는 가격 경쟁력과 맞춤형 고객서비스 그리고 우수한 품질이 뒷받침되고 있다는 업체측 설명이다.

우선 미국 현지 법인 딜러십 계약을 통해 미국 유명 가구브랜드들의 인기 프리미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것이 가능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매장에서는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경우 침대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소재변경, 색상변경, 높낮이 등 여러 옵션을 니즈에 따라 맞춤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며 이 모든 공정이 공장원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매장 내에 전시된 모든 침대추천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이용해보고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면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몸에 맞는 제품으로 매트리스추천을 받아볼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 매트리스 직수입 업체 루모스는 CERTIPUR-US 미국 친환경 메모리폼 인증 제품만을 취급, 미국의 엄격한 환경규제를 통과했기 때문에 라돈 등과 같은 유해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최근에는 이탈리아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 공급 계약 체결에 성공하면서 프리미엄 가구 수입업체로서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이로서 국내에서 메롤라 디바니 상품은 루모스 매장에서만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루모스는 현재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슈퍼세일5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