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가구단지와 같은 대형가구단지 내에서는 가구들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평택에 위치하고 있는 세계로가구는 국내 단일 규모 매장 중에서 가장 큰 크기를 갖고 있는 매장으로써 국내에서 가장 많은 상품들을 비교하고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세계로가구는 이번 TV프로그램 ‘서민갑부’ 출연과 오픈 20주년과 맞물려 돌 흙침대, 원목식탁, 세라믹식탁 등 인기있는 제품들을 기존 마진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직접 생산부터 유통, 도소매, 판매까지 진행을 하는 공장직영점으로써 세계로가구는 모던가구, 엔틱가구 등 다양한 가구스타일에 따라 매장 분류가 되어 있으며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 같은 경우에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80%까지 할인을 진행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금액 또한 저렴하다는 업체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셨기 때문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더더욱 분발할 것이고 항상 소비자 분들과 세계로가구가 윈윈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연구하고 제시할 수 있도록 하겠다. 감사하다”라고 전하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