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아쿠아클린쇼파 전문점 ‘베니시모’,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아쿠아클린쇼파 전문점 ‘베니시모’, 특가 행사 진행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아쿠아클린쇼파 전문점 ‘베니시모 일산점’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내용은 인기 상품 및 신품급 데모제품 할인행사,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과의 연동 할인이다.

최근에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 대한 인식도 높아지고 다양한 종류들이 선보이며 샤무드소파, 사하라쇼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여러 명칭 때문에 소비자들이 구매를 할 때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해당 업체에서는 유럽 안티큐어 社에서 생산을 하고 베니시모가 국내 단독 스톡을 하고 있는 ‘아쿠아클린쇼파’ 제품을 제시하고 있다. 해당 쇼파는 물과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와 더불어 사용 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마틴데일 강도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ISO국제표준을 통과했다.

또한, OEKO-TEX 100이라는 국제 섬유 테스트를 1등급으로 인증받은 원단으로써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을 해도 좋을 만큼 친환경적인 원단 인증 및 PREE PFC 인증까지 받았으며 유럽 현지 내에서 생산이 된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중국 및 터키 같은 곳에서 생산이 된 뒤에 유럽에 위치한 유통 회사를 거치면서 이미지 세탁을 하고 오는 원단들이 많아졌다. 외관적인 부분에서 크게 티는 안 나지만 기능 및 인증이 불투명하기 때문에 최대한 사용을 자제하실 것, 방문 시에 생산국가 꼭 체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니시모 내에서는 이러한 인증을 위해 생산국가 인증서를 제시하고 있으며 정품 QR코드 안내, 구매 시 정품 인증서 발부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혼란을 해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