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O 리니어 레귤레이터 및
부하 스위치에 4개의
고전류 디바이스 추가


마이크렐(www.micrel.com)은 지난해 1분기에 발표했던 마이크렐의 독점적인 리플 블로커(Ripple Blocker) 기술을 채택한 새로운 4종의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MIC94305 및 MIC94325/45/55 제품군은 기존에 발표된 200mA 리플 블로커 제품 보다 2배 더 큰 출력 전류 부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매우 민감한 데이터 및 이미지 캡처 시스템을 위해 매우 효율적이고 획기적인 노이즈 억제 기능을 동일하게 갖추고 있다. 리플 블로커 제품군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웹캠, 디지털 스틸 및 비디오 카메라, GPS, 모바일 컴퓨팅, 오토모티브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최근의 가장 수요가 많은 휴대형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하다.
마이크렐의 리플 블로커 기술은 ISP(Image System Processor)를 위한 시스템 전원 리플을 억제함으로써 저조도 이미지 센서의 최소 검출 가능한 신호 캡처 능력을 향상시킨다. 이 디바이스는 일반적으로 디스크리트 솔루션에서 리플을 감소시키기 위해 필요했던 대형 LC 필터를 제거함으로써, 공간 제한적인 설계에 적용할 수 있는 더 넓은 가용 보드 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새로운 시리즈의 제품들은 탁월한 성능은 물론, 초저 드롭아웃 및 매우 높은 PSRR(80db @ 1KHz)과 더불어 1.8V~3.6V에 이르는 동작 입력 전압 범위를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