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높이 조절 기능과 공구 필요 없는 장착 옵션 제공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사우스코가 모니터 마운트 시리즈를 확장해 높이 조절이 수월하고 여러 장착 옵션까지 갖춘 솔루션을 출시했다. 

AV-D32 높이 조절 암(W 시리즈)

AV-D32 높이 조절 암(W 시리즈)은 최종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모니터 또는 디스플레이의 높이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추가 잠금 메커니즘을 통해 고정할 필요 없이 직관적으로 위치를 선정할 수도 있다. 

이 신제품은 더 긴 길이와 이동 거리가 필요하고 위치 설정의 안정성이 중요한 사용 분야에 적합하다. 일정 틸트 토크 또는 카운터밸런스 틸트 토크의 2가지 틸트 토크 옵션으로 제공되는 이 W 시리즈 암은 설계 유연성이 뛰어나 디스플레이 위치 설정의 여러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AV-D32와 AV-D40 시리즈 디스플레이 암은 견고한 베이스 덕분에 진동, 사용자의 터치, 무거운 하중도 견디므로 대형 스크린 및 모니터를 원하는 위치에 설치한 다음 확실히 고정할 수 있다. 유연한 설계 덕분에 사용하지 않을 때는 벽 쪽으로 접어둘 수 있다.

이 두 제품군은 여러 장착 옵션도 추가로 지원하기 때문에, 한 사람이 별도의 공구 없이 폴 또는 DIN 레일에 모니터 마운트를 설치할 수 있다. 폴 또는 레일에서 디스플레이 어셈블리를 분리하는 것도 간단하다. 누른 다음 회전하는 특별한 2단계 메커니즘 덕분에 실수로 해제될 위험도 없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사우스코 AV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 제품으로 의료 기기, 산업 장비 등 다양한 사용 분야에서 안정적으로 위치를 설정할 수 있다. 계속 유지 보수하고 재조정할 필요 없이 손쉽게 수작업으로 위치를 설정하게 해주며, 2만 회까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테스트를 통과해 검증받았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