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박재희 기자] 백혈구가 만들어내는 성분 중 차아염소산의 살균 성분 명칭인 ‘차아염소산수(HOCL)’란, 백혈구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천연 면역시스템으로 인체에 무해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특히 KATR 실험 결과에 따르면 폐렴균을 포함한 모든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하는 일반 락스보다 80배나 강한 살균력을 지니고 있다.

차아염소산수는 대한민국 식약처, 미국 FDA, 미국농무부(USDA), 일본 후생성에서 입증 받은 제품으로 인체에는 무해하고 세균에는 강력한 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살균제로 WHO와 대한약사회가 사용을 권고한 바 있다.

이로 인해 차아염소산수를 함유한 살균탈취제가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에이치앤에이치테크㈜가 고농도의 차아염소산수로 만들어진 ‘HLAB 살균탈취제’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인체에 무해하며 유아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HLAB 살균탈취제는 차아염소산수를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으며 공공장소, 학교, 사무실 등 공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마스크, 침구, 의류, 유아용품, 차량, 욕실 등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모든 물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HLAB관계자는 “최근 범국민적으로 건강에 대한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는 만큼 HLAB 살균탈취제를 통해 건강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며 “면역력이 약한 아이, 노인도 손쉽게 사용하고 휴대가 용이한 제품을 통해 외부활동에서도 위생안전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HLAB 살균탈취제는 휴대용 100ml, 가정용 300ml, 리필용 50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