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한 웨딩기업 고구마웨딩이 2020년 상반기 대형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고구마웨딩은 2월 대구웨딩박람회를 오는 2월 8~9일 이틀간 대구 엑스코 5F 컨벤션홀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웨딩홀, 웨딩샵, 스튜디오, 예복, 한복, 허니문, 가전, 가구 뿐만 아니라 결혼준비하는 부분에 있어서 필요한 품목들의 업체들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격적인 결혼시즌인 만큼 인기있는 웨딩홀이 대거 참여한다. 현장에서 바로 예약 기회를 잡을 수 있으며, 식대와 대관료 등 박람회 웨딩홀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비 신랑,신부는 단 한번뿐인 그 날을 위해 특별 할인 혜택으로 웨딩홀 선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리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선호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특별한 구성으로 합리적인 스드메 패키지를 준비하였다고 한다. 그리고 당일 공개되는 메인 이벤트 또한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한다.

본 행사에 참여만 해도 드레스 피팅비 무료지원, 스타벅스 카드, 등 당일날 현장에서 룰렛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고구마웨딩은 기업 운영의 안정성과 발전 가능성을 두루 인정받은 기업으로 국가가 인증한 신뢰있는 기업으로서 계약사항 이행에 관한 웨딩보증서와 안심계약, 안전취소 프로세스를 이용할 수 있는 웨딩 에스크로 등을 통해 정확한 계약 이행과 함께 계약 취소시 손해를 최소화 할 수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결혼준비가 가능하다고 한다.

매회 2천쌍 이상의 예비신혼부부들이 방문 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고구마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이 가능하며, 사전신청을 하는 분들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