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의 풍부한 개발호재 갖춘 상업시설에 눈길 모여

풍부한 개발호재를 품은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청라 상업시설에 수요자들의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지역의 경우 다양한 개발 사업에 따른 수요 급증으로 높은 미래가치까지 확보되어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 부동산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인천 청라국제도시는 청라시티타워부터 7호선 연장사업에 의한 시티타워역(가칭) 개통, 하나금융그룹 본사 이전, 로봇랜드, 도시첨단산업단지, 신세계 스타필드 청라, 차병원 의료복합 타운 등 여러 개발호재가 예고되어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여기에 GRT(유도고속차량), BRT(간선급행버스체계) 등 교통환경이 큰 폭으로 개선되어 2010년 이후로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착공에 나선 청라시티타워는 488m 전망타워로, 국내에서 가장 높고 세계에서는 6번째 높이를 자랑해 인천의 랜드마크로써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3년 준공 예정인 청라시티타워가 완성되면 관광 및 쇼핑 문화의 집결지로 타 관광지와 더불어 수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이는데 주요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상가 ‘청라테트리스 타워’는 시티타워 사업지, 커넬웨이와 인접해 시티타워 최대 수혜 상가로 꼽히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으며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 인천 2호선 가정역, 향후에는 7호선 청라시티타워역(가칭), GRT, BRT 등 탄탄한 교통환경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청라테트리스 타워는 인천 서구 청라동 153-4번지에 지하 1층~지상 9층 규모로 자리한다. 타 상가 대비 전용률이 25~30% 가량 높으며 다양한 MD 구성을 이루고 있다. 1층에는 카페나 음식점, 은행 등이 입점할 수 있으며 패밀리레스토랑, 병원, 스크린 야구장, 체육시설, 주점, 키즈카페, 스포츠센터 등 목적에 따라 여러 가지 용도로 이용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건물 내부 중심에는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했으며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더욱 눈여겨볼 점은 상업시설이면서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는 것이다. 모든 층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건물 내 최대 499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으며 주차 칸은 기존 대비 약 20cm 넓다. 또한, 스마트 주차관제시스템을 통해 주차 및 출차 대기시간을 효율적으로 줄였다.

분양 관계자는 “청라국제도시 내 위치한 청라테트리스 타워는 청라의 풍부한 개발호재를 품은 상업시설로, 미래가치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며, “다른 상업시설과는 차별화된 주차 공간, 그리고 전략적인 MD 구성으로 상권 활성화를 통해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