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맛집 ‘왕배화로’, 신년회 모임장소로 입소문
상태바
사당역 맛집 ‘왕배화로’, 신년회 모임장소로 입소문
  • 박재희
  • 승인 2020.01.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경자년이 밝으면서 신년회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모임장소나 회식장소에는 소고기, 돼지고기, 회 등 다양한 음식이 적합한데 고기류는 남녀노소 호불호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 모임의 최우선 메뉴로 손꼽힌다.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모임장소나 회식장소 모두 자리선정이 중요하며, 특히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가 있는 곳을 선정하는 것이 좋다. 강남은 신년회나 회식을 위한 장소는 많지만 워낙 많은 유동인구 때문에 예약이 만만치 않다.

신년회 장소로는 넓은 주차 공간, 넓고 쾌적한 시설, 고급스러운 메뉴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큰 가게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소고기 그리고 가성비 좋은 돼지고기 메뉴가 인기를 끈다.

사당역 및 방배동은 다양한 대기업과 공기업이 위치하고 있어서 사당역 회식장소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이수역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등 다양한 아파트와 주거지로 베드타운으로 자리하고 있는 방배동 일대는 직장인, 학생, 가족 등이 함께 찾을 수 있는 맛집과 술집들이 즐비하고 있다. 수많은 가게 중에서 사당 송년회 장소로 손꼽히는 ‘왕배화로’는 퀄리티 좋은 소고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사당역 회식 장소이다.

왕배화로는 사당역 파스텔시티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200평 규모의 화로구이 전문점이다. 직접 개발한 화로구이판으로 구워내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는 고기의 풍미를 더해주며 직접 만든 특제 소스는 그 깊은 맛을 더해준다. 이수 아트나인과 예술의전당에서도 택시 기본료로 이동할 수 있다.

소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VIP세트는 회식 모임 및 가족 모임으로 1순위로 손꼽히는 메뉴이다. 왕배화로만의 비밀 레시피로 만들어진 특제 소스는 소고기의 풍미를 더해주며, 매일 아침 새로 공수되는 재료들로 만들어지는 밑반찬은 왕배화로만의 특별한 맛을 더해준다.

데이트장소로 왕배화로를 찾는 커플에게는 ‘스페셜 세트’가 인기메뉴인데 생등심,대창,특꽃살,갈비본살,차돌박이,갈비,삼겹살과 함께 새우데리야끼까지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어 소개팅 메뉴로도 각광받고 있다.

사당역 단체 회식장소 및 비즈니스 미팅으로 방문하는 직장인들에게는 ‘VIP세트’ 또는 ‘왕배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4인 이상이 최고급 소고기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주문 시 특냉면과 특라면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식사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

사당역 혼밥 점심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집밥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밑반찬 김치찌개, 떡국, 곰탕, 소불고기 미역국 등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오늘의 점심’ 메뉴를 7천원에 즐길 수 있다. 부모님의 손맛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끼고 싶어하는 자취생, 싱글족에게 점심 맛집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일상이 바쁜 비즈니스맨들이나 직장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점심부터 회식까지 20명 이상 인원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고기집이 흔치 않은 사당역 파스텔시티 일대에서 왕배화로는 150명까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동창회 등 모임을 위한 사당역 술집으로도 잘 부합한다는 평이다.

김왕배 대표는 “작년 연말 모임장소로 왕배화로를 찾아주신 고객들이 즐겁게 식사를 하고 갔다는 말을 많이 들어, 2020년 신년회 시즌에 맞추어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최고의 맛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당대항병원, 사당문화회관, 메가박스 이수에서도 가까운 왕배화로는 이수역 맛집, 태평백화점 근처 모임장소로 알려지명 네이버 예약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