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슈어 발열조끼’, 추운 겨울 야외활동 시 탁월한 온열조끼로 눈길
상태바
‘클래슈어 발열조끼’, 추운 겨울 야외활동 시 탁월한 온열조끼로 눈길
  • 박재희
  • 승인 2020.01.1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동안 겨울답지 않게 추워졌다가 따뜻했다가 했던 날씨가 다시금 영하권으로 내려가 추워진다고 한다. 이러한 추위로 인해 두껍게 옷을 입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데 체온을 유지하면서 발열까지 하여 열을 내주는 발열의류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양한 발열의류 중에서도 열선조끼, 보온조끼같은 난방조끼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 한번 추워지게 되면 두껍게 옷을 입는다고 해도 체온을 지키는 것만으로 추운 날씨를 견디기 어려워지는 겨울이 되면서 열선조끼, 보온조끼, 난방조끼 같은 스스로 열을 내는 발열의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온열조끼, 열선조끼, 보온조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보온조끼로 인한 저온화상 및 화재사고가 빈번히 일어나고 있는데 최근에 출시된 제품들은 저온화상과 각종 화재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끝없는 연구와 개발을 하여 단점을 보완한 온열조끼를 출시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각종 안전인증과 원적외선 효과까지 내 출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나오기 시작했다.

그중에서도 깐깐한 안전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래슈어 발열조끼’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클래슈어 발열조끼는 4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열선이 아닌 특허받은 미세 발열사로 등이 배기지 않고 5분만에 60도까지 올라가는 빠른 발열이 가능한 발열의류이다.

한편, 클래슈어 관계자는 “클래슈어 발열조끼는 116g의 초경량 무게와 0.5cm의 슬림한 두께를 자랑하며, 입은 듯 안 입은 듯 티나지 않는 착용감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