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우 상무, “전시회를 통해 협력사와 파트너십 강화 및 SSL 암복호화 솔루션 인지도 높일 계획”

[테크월드=이승윤 기자]수산아이앤티(이하 수산INT)가 5월 8일부터 10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2019 Japan IT Week Spring Part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Japan IT Week(동경 정보통신 박람회)는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일본 내 다양한 IT분야를 총 망라하는 전시회로 봄과 가을에 열린다. 이번 Spring Part2는 지난 4월에 이어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올해 두번째 전시회로 소프트웨어 및 앱 개발, 빅데이터관리, 정보보안 박람회, 클라우드 컴퓨팅 엑스포 등 11개의 특별 전시회로 구성됐다.

2019 Japan IT Week Spring Part2 수산아이앤티 부스 출처: 수산아이앤티

이번 전시회에서 수산INT는 일본 시장에 주력으로 선보이는 ePrism SSL VA(이하 이프리즘)를 집중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이프리즘은 SSL 암호화 트래픽의 가시성을 확보해 주는 SSL 트래픽 복호화 장비로 타 네트워크 장비들의 구성 변경이나 교체 없이 연동 가능하며 네트워크 속도 저하 없이 비표준 TLS/SSL 트래픽에 대한 복호화를 지원한다. 또한, 5-Tuple 세션의 투명성을 유지하며 악성코드 차단 및 웹필터링 솔루션 등이 제공하는 차단 메시지를 사용자에게 그대로 전송해 주는 고유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수산아이앤티 김종우 상무는 “지난 두번의 전시 참가로 제품 우수성을 전하며 현지 협력사에 신뢰감을 전달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협력사와 파트너십을 견고히 하고, 2020년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기회가 열리고 있는 일본 내 보안 시장에 SSL 암복호화 솔루션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