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Ar 프로세서 제품군에서 멘토 그래픽스의 Inflexion UI를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컴퓨터 주변장치 및 통신에서부터 산업 자동화에 이르는 다양한 시장 분야의 타깃 임베디드 제어 애플리케이션의 제품 차별화를 위해서 풍부하고 역동적인 2D 및 3D UI를 빠르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그룹 부사장이자 컴퓨터 시스템 사업부 총괄 책임자인 로리 발렌티(Loris Valenti)는 "ST의 SPEAr 임베디드 마이크로프로세서 제품군으로 Mentor Embedded Inflexion UI를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사용자들이 SPEAr 프로세서로 역동적인 UI를 빠르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ARM A9을 기반으로 한 SPEAr 320 프로세서 제품들에서 Inflexion UI를 이용할 수 있으며 조만간 강력한 Open GL/ES 그래픽 가속화 기능의 새로운 SPEAr1300 ARM-CortexA9 제품군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Mentor Embedded Inflexion UI는 전세계의 수많은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자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개발 시간을 크게 단축하므로 개발자들이 품질을 떨어트리지 않으면서 뛰어난 UI를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

풍부하고 역동적인 3D 전자기기 UI에서부터 산업용 및 의료용 제품의 전문적인 2D UI에 이르기까지, Inflexion UI 소프트웨어는 개발자들이 Inflexion UI Express PC 툴을 이용해서 드래그 앤 드롭 기법으로 UI를 빠르게 구현할 수 있으며, 이 UI를 효율적이며 강력한 엔진으로 실행할 수 있다. 널리 이용되는 Inflexion 제품은 안드로이드, 리눅스, Nucleus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멘토 그래픽스의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부문 총괄 책임자인 글렌 페리(Glenn Perry)는 "SPEAr 임베디드 마이크로프로세서에서 이용할 수 있는 Inflexion는 멘토 그래픽스의 뛰어난 툴과 잘 설계된 프로세서를 결합함으로써 UI 개발 시간을 크게 단축해 준다.

SPEAr 프로세서 제품군은 무선 액세스 장비, 프린터, 보안 시스템에서부터 의료용 및 진단 장비에 이르는 다양한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한 것으로서 HMI (human-machine interface)를 위해서 맞춤화 UI를 구현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SPEAr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이용함으로써 장비 업체들은 경쟁 솔루션과 비교해서 매우 빠른 시간과 매우 적은 비용으로 복잡하면서도 유연한 디지털 엔진을 개발할 수 있다. 첨단의 저전력 90nm, 65nm, 55nm HCMOS(high-speed CMOS) 공정 기술로 제조되는 ST의 SPEAr 임베디드 마이크로프로세서는 높은 수준의 컴퓨팅 성능과 접속 성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1개 또는 2개의 첨단 ARM926 프로세서 코어 및 Dual Cortex A9 코어에 메모리 인터페이스를 통합하였으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접속, 통신, 오디오/비디오 기능에 관련된 다수의 IP 블록들을 제공한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소개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혁신적인 반도체 솔루션을 다양한 전자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세계적인 선도업체이다. ST는 자사의 방대한 설계 전문기술 및 IP 포트폴리오 통합, 전략적 협력업체와 자사의 제조시설 등을 활용하여 멀티미디어 컨버전스 및 전력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업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0년 ST는 103억5,00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다. ST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st.com를 참조하라. 

SPEAr는 STMicroelectronics의 등록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재산입니다.

문의:
STMicroelectronics Korea(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한국지사)
천재승 부장
마케팅
02-3489-0114
js.chun@st.com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